끄적끄적

[프린지 인천] 2022년 19일차 인천 플로깅 대표 이맑음☺️

문화청년 2022. 3. 24. 13:42
728x90

안녕하세요

지속가능한 플로깅 문화를 만들고 있는 문화청년 이맑음입니다🤗

오늘은 인천 2호선 석남역 주변에서

프린지 회원분들과 함께 플로깅을 하고 왔습니다!! ㅎㅎ

새롭게 들어오신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또 오프라인 플로깅 활동에도 참여까지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함께 해주신 하하쮸님, 이앨님, 그린님 세가족분들 덕분에 석남역 주변에서 플로깅을 하며 약 200L의 쓰레기를 주울 수 있었네요 😭😭😭

돌아오는길에 다 못주운 쓰레기들이 보여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쓰담달리기 활동하면서 쓰레기문제를 알려야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수 있겠지요 ㅎㅎ

오늘도 너무너무 수고하셨고!

다음주는 원적산 클린산행을 만들어볼까봐요 ㅎㅎ

일정 보고 한번 올려보겠습니당☺️

습관이 지속되면 문화가됩니다!

플로깅도 꾸준히하면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함께 동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