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프린지 인천] 2022년 16일차 인천 플로깅 대표 이맑음🤗

문화청년 2022. 3. 21. 13:39
728x90

안녕하세요☺️

지속가능한 플로깅 문화를 만들고 있는 문화청년 이맑음입니당🤗

인천 플로깅 대표 제가 다시 건강하게 돌아왔습니당 ㅎㅎ

오늘은 올해 16일차 플로깅 도전 완료했지요☺️

역시나 오랜만에 플로깅 하러 밖으러 나가니

쓰레기가 쓰레기가 아주 난리였습니다😭😭

언제쯤 쓰레기가 없는 깨끗한 거리를 만날 수 있을까요 한명 한명 늘어나서 모두가 관심가지면 좋겠습니다

거리에 쓰레기 안버리는게 그렇게 어려울까요? ㅠㅠ

또 고민되게 하는 오늘이네요😭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모르는 사람들이 많으면 그 사람들이 알때까지 열심히 플로깅 활동해야지요 ㅎㅎ

긍정적으로 오늘도 파이팅했습니당🤗

이번주 토요일은 인천에 있는 한 기업에서

플로깅 관련 인터뷰 요청이있어서 남동구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ㅎㅎ

일요일은 정기 플로깅 일정이있으니

시간되시면 많이 참석해주세용!!

프린지는 문화다!! 끝까지 파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