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프린지 인천] 2022년 17일차 인천 플로깅 대표 이맑음☺️

문화청년 2022. 3. 22. 13:40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지속가능한 플로깅 문화를 만들고 있는 문화청년 이맑음입니당☺️

오늘도 꾸준하게 17번째 플로깅 완료했습니당🏃

요즘에 프린지 인천 회원이 예전만큼 모이지 않아서 마음이 좀 안좋고 우울한느낌인데요 ㅠㅠ

오늘 플로깅을 하는데 어떤분이

저를 알아보시면서 네이버 이웃에서 플로깅 하는거 봤다며 응원해주셨어요

다음에 카페에 오셔서 또 둘러본다고 해주셨는데

그 말이 얼마나 힘이 되던지😭😭😭

요즘 약간 기운이 없었는데 다시 불끈🔥 힘이나고

“그래! 내가 여기서 지치면 안된다” 생각이 다시 났습니다😭

맞아요

지금 코로나시국이고 플로깅이라는게 그냥 걷기나 달리기처럼 쉽게 참여하기에는 어떻게 보면

어려운 운동인거 같긴해요🥲

그래도, 그래도

제가 꾸준하게 움직이고 플로깅 활동을 하다 보면

언젠가는 “나도 해볼까?” 하는 마음이 들거라고

꼭!!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러니 이 글을 보시는 누구든 플로깅 하시는분들 만나면 반갑게 인사한번해주시고

수고한다고 말 한마디 건네주시면 좋을거같아요👍

그게 그 사람들이 움직 일 수 있는 힘이자 동력이 되는거같습니다🤗

갑자기 진지해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무사히 약 30분 쓰줍과 약 30분 인터벌런 완료했어요 총 15분 달리기 10분 걷기 10분 웜업과 쿨다운을 병행합니다☺️

여러분도 달리기와 병행하며 쓰담달리기 도전 해보세요!!

파이팅입니다!

힘드시면 제가 줍깅 함께 하겠습니다

언제든 불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