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프린지 인천] 2022년 15일차 인천 플로깅 대표 이맑음😁

문화청년 2022. 3. 13. 13:33
728x90

안녕하세용👍

지속가능한 플로깅 문화를 만들고 있는 문화청년 이맑음입니당☺️

오늘은 올해 15번째 플로깅도전!! 완료했습니다

인천 2호선 가정중앙시장역 주변 플로깅을 했어요☺️

오늘은 새로운 회원분들이 많이 참석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한분한분 힘을 모아주시면 더 빠르게 변화가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생각보다 거리에 쓰레기가 많이 없어서

오잉?? 했지만 역시는 역시

담배꽁초는 정말 최악이었어요

담꽁 주울려면 아마 3일 밤낮은 주워야할듯 ㅠㅠ

빗자루가 절실히 필요하더라구요

다음엔 미리 사뒀던 빗자루 챙겨보겠습니당👍

오늘 말을 좀 많이했는데,

처음 보신 분들이 다음에 안나오실까봐 걱정되네요🤣🤣🤣

더 많이 소통하고 제가 느낀점을 전달하려니 말이 더 많아지는거같아요🥲

다음에는 플로깅+티타임 같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신청자 받고 해볼까 합니다

제 이야기도 좋지만 우리 프린지 회원분들의 이야기도 들어보고싶어서요🤗

그럼 앞으로도 지치지않고 꾸준하게 활동 하겠습니다!

함께 힘내주시고 서로 응원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