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프린지 인천] 2022년 22일차 인천 플로깅 대표 이맑음☺️

문화청년 2022. 3. 27. 13:45
728x90

안녕하세요🤗

지속가능한 플로깅 문화를 만들고 있는 문화청년 이맑음입니다!!

오늘은 22일차 쓰담달리기 도전 완료했습니다!!

인천 부평구 원적산공원을 다녀왔는데용☺️

원래는 원적산 둘레길을 가보려했는데 길치인지 들어가는 길을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정상으로 오르려다 마음의 준비가 안되어서 오늘은 원적산 공원을 크게 돌면서 줍깅을 했어요 ㅎㅎ

처음에는 공원이 너무 관리가 잘되고

깨끗해보였는데 구석구석 다니다보니

귤껍질이나 플라스틱 쓰레기들이 조금씩 보이더라구요😭

어느새 줍깅 활동을 마무리하고 쓰레기를 모아보니

한 50L 정도 쓰레가 나오네요🤭🤭🤭

오늘은 단촐하게 저희가족과 하하쮸님 가족과 함께 활동을 했네요 ㅎㅎ

다음에는 일정이 맞아서 더 많은 프린지 인천 회원분들과 줍깅 활동하길 바래봅니다!!

오늘 함께 해주신 하하쮸님 가족 감사합니다🤗

 
 
 
 
728x90